카테고리 없음 2017. 6. 1. 18:38

교직원대출 정보모음

교직원대출 정보모음


직장이 학교이신분들 계실텐데요. 이런분들 교직원이라고 많이들 하시는데, 이런분들을 위한 금융상품도 있겠습니다. 바로 교직원대출이라해서 국민은행을 통해보니 손쉽게 찾을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교직원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볼께요.







여러 상품이 있는데 오늘은 3가지를 알아볼텐데, 첫째 공무원우대상품이 있을듯 합니다. 이는 공무원연금공단과 업무협약에 의해 현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퇴직금 혹은 재직기간에 따라 가계자금을 도와주는 상품이며 퇴직금에 의한 상품은 5천만이내로 그리고 재직기간에 의한 상품은 1년 ~ 3년미만이면 5백만을 그리고 재직기간 3년 이상이면 1천만내에서 이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다음 KB평생파트너 신용상품도 있겠습니다. 이는 낮은 이율로 중도수수료 3개월만 공무원, 군인, 교직원을 위한 상푸미여 무보증 최고 1억5천만 이내로 그리고 인터넷으로 이용한다면 최고 5천만 내로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이 되겠어요.





마지막으로 KB사립학교교직원우대상품도 있습니다. 사립학교교직원 연금법 적용 교직원으로써 연금취급 기관장이 발급하는 퇴직시 급여 예상액확인서에 의해 대출을 신청하는분들이 최고 3천만 이내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교직원대출 알아보는 시간이였어요.